quinta-feira, 15 de maio de 2014

[Letra & Tradução] Reason (Secret Garden OST)

Iyu [Reason] - 4MEN

Letra:
keudaeneun naransaram moreujyo 
keudaeneun amugeotdo moreujyo 
nugunka sarangeul hamyeon nareuralketjyo 
keudaega naegadwehlsun eoptketjyo 
shimjangeul bakkulsuneun eoptgetjyo 
itorok sarangeul hamyeon naemam algetjyo 

cheoeumeuro tareun nugunkareul 
jikyeojugo shipeun keureonmaeum 
keudaeneun moreugetjyo 

gidaedo dwehyo cham manhi himdeureotjyo 
cham manhi kidaryeotjyo 
neomu dorawahseo orae keollyeotjyo 
uyeoni aniketjyo 
kaseumi meonjeo keudael algo 
kidaryeowahtdago mareul haneyo 

sarangeun manheun geoseul bakkujyo 
byeonhaji anheulkeonman gatatdeon 
nae chageun seubgwahndeulmajeo pyeonhage haetjyo 
majimageun geudaeigil 
nawah hamkke-haneun geu sarami 
keusarami neo-igil 

gidaedo dwehyo cham manhi himdeureotjyo 
cham manhi kidaryeotjyo 
neomu dorawahseo orae keollyeotjyo 
uyeoni aniketjyo 
kaseumi meonjeo keudael algo 
kidaryeowahtdago marhaeyo 
oraejeonbuteo sarangiyeotdeongeol 
na saranghaeyo keudae 
sesange wehchilkkeyo 
ijen naegakeudael jikyeojulkkeyo 
naemomi bakkwiindaedo nae mameun yeogi itjyo meonjeo 
gaseumi geudaereuraraboneyo

******************

Tradução:
Você não sabe quem eu sou
Você não sabe nada
Você me conhecerá quando você amar alguém
Você não pode ser eu
Não podemos mudar os nossos corações
Você conhecerá o meu coração quando você começar a amar

Pela primeira vez eu quero
Continuar seguro
Você não conhece esse tipo de sentimento

Você pode encostar em mim, eu sei que tem sido muito difícil
Você esperou por muito tempo
Porque você chegou tão longe, levou um longo tempo, certo?
Não é apenas uma coincidência, certo?
Meu coração conheceu você primeiro
E disse que tem estado esperando

O amor muda muitas coisas
Não parecia que iria mudar algo
Mas mudou até mesmo os meus pequenos hábitos

Eu queria que você seja a última
A pessoa com quem eu gostaria de estar
Espero que seja você

Você pode encostar em mim, eu sei que tem sido muito difícil
Você esperou por muito tempo
Porque você chegou tão longe, tem sido uma longa caminhada, certo?
Não é apenas uma coincidência, certo?
Meu coração conheceu você primeiro
E disse que tem estado esperando
Tem sido amor por um longo tempo

Eu te amo
Vou gritar para o mundo
Agora vou cuidar de você
Mesmo que meu corpo tenha mudado, meu coração está aqui
Meu coração conheceu você primeiro

Por Favor, Comentem!!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