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ábado, 10 de maio de 2014

[Letra & Tradução] That Man (Secret Garden OST)

Hyun Bin - Keunamja ( That Man )

Letra:
han namjaka keudaereul saranghamnida 
keu namjaneun yeolshimhi saranghamnida 
maeil keurimjacheoreom keudaereul ttara tanimyeo 
keu namjaneun useumyeo ulko isseoyo 

eolmana eolmana teo neoreul 
ireohke baraman bomyeo honja 
i paramgateun sarang i keojigateun sarang 
kyesokhaeya niga nareul saranghagenni 
jogeumman gakkai wah chogeumman 
han bal tagakamyeon tu bal domangganeun 
neol saranghaneun nal chigeumdo yeope isseo 
keu namjan umnida 

keu namjaneun seongkyeogi soshimhamnida 
keuraeseo unneun peobeul baewotomnida 
chinhan chinguegedo mothaneun yaegika manheun 
keu namjaye maeumeun sangcheo tuseongi 

keuraeseo keu namjaneun keudael 
neol saranghaetdaeyo ttokkataseo 
tto hana gateun pabo tto hana gateun pabo 
hanbeon nareuranajugo kamyeon andwehyo 
nan sarangbadko shipeo keudaeyeo 
maeil sogeuroman kaseum sogeuroman 
sorireul jireumyeo keu namjaneunoneuldo keu yeope itdeyo 

keu namjaga naraneun geonanayo 
almyeonseodo ireoneun geonanijyo 
moreulkeoya keudaen pabonikka 
eolmana eolmana teo neoreul 

ireohke baraman bomyeo honja 
i pabogateun sarang i geojigateun sarang 
kyesokhaeya niga nareul saranghagenni 
jogeumman gakkayi wah jogeumman 
han bal dagakamyeon du bal tomankkaneun 
neol saranghaneun nal chigeumdo yeope isseo 
keu namjan umnida

****************

Tradução:
Um homem ama você
Aquele homem te ama com todo seu coração
Todos os dias como uma sombra, ele te segue por todo lado
Quando aquele homem sorri, ele está chorando por dentro

Quanto tempo mais
Tenho que apenas olhar para você, sozinho
Esse amor como o vento
Esse amor sem valor
Se eu continuar tentando, você se apaixonará por mim?
venha um pouco mais perto
Só um pouquinho
Eu sou aquele que te ama
Neste momento ao seu lado
Aquele homem está chorando

Aquele homem é muito tímido
Então ele aprendeu como rir
Há tanta coisa que não pode ser dita, mesmo entre amigos íntimos
O coração daquele homem é cheio de cicatrizes

Então aquele homem
Amou você porque você era a mesma
Apenas mais um tolo
Apenas mais um tolo
É errado pedir-lhe para me abraçar, uma vez antes de partir?
Eu quero ser amado .. é verdade
Todos os dias dentro ... Dentro de seu coração ... Ele gritou e
Esse homem está ao seu lado outra vez hoje

Você sabe que eu sou esse homem?
Você não agiria desta forma, se você soubesse
Você não sabe porque você é um tola

Quanto tempo mais
Tenho que apenas olhar para você assim, sozinho
Este amor estúpido
Esse amor sem valor
Se eu continuar tentando, você se apaixonará por mim?
venha um pouco mais perto
Só um pouquinho
Se eu der um passo em frente, você dá dois passos para trás
Eu sou aquele que te ama
Neste momento ao seu lado
Esse homem está chorando

Por Favor, Comentem!!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