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rta-feira, 16 de abril de 2014

[Letra & Tradução] Love Love (The Greatest Love OST)

Love Love - Choi Soo Jin

Letra:
Eonjebuteo yeonnayo,
Eoneu saenggak geudae nae yeope itjyo
Naega ulttae useul ttaeedo
Neul nae yeopen geudaeyeojyo

*Geudaga sarangiran geol, Ijeya nan algeot gata
Eonjerado hamkke haejul saram
Hamkke itgo sipeun saram

**Baro geudaenikkayo, baro geudaenikkayo
Sarangingeojyo nae mal matjyo
Geudaeyeo ireon nae mam alkkayo
Yeope itneun jigeum do
Geudae bogo sipge haneun geudaejyo
Baro geudaenikkayo, baro geudaenikkayo
Gaseumsok euro neukkyeo oneun ttaseuhan gibun
Yaksokhalkeyo
Geudaega juni sarang gamdongirago hangsang malhalgeyo

Repete * e **

Baro geudaenikka yo…
Ijen naega deo manhi geudael saranghalkeyo
Naege jun gamdong dolryeojugo sipeotjyo
Myeochbeoneul jeonhaejwo do mojaraneun naui mam
Geudaemaneul wonhago saranghajyo

Baro geudaenikkayo, baro geudaenikkayo
Gaseumsok euro neukkyeo oneun ttaseuhan gibun
Yaksokhalkeyo
Geudaega juni sarang gamdongirago hangsang malhalgeyo

*******************

Tradução:
Desde quando é isso
Eu percebo que você está ao meu lado
Quando eu estou chorando ou até mesmo rindo
Você está sempre ao meu lado

*Eu acho que agora eu sei que eu te amo
A pessoa com quem quero estar junto a qualquer hora.
A pessoa com quem sempre quero estar

**É você, só você
É amor, não é?
Eu conheço este sentimento agora
Ainda ao meu lado mesmo agora
É de você que eu senti falta o tempo todo
É você, só você
A sensação de calor que senti dentro do meu coração
Eu prometo,
Eu te direi que eu sou sempre tocado pelo amor que você me deu.

Repete * e **

É você ...
De agora em diante, eu vou te amar ainda mais
Eu quero responder ao amor que você me deu
Você me disse muitas vezes, mas é a falta dos meus sentimentos
Vou te dar o amor que você quer

É você, só você
A sensação de calor que senti dentro do meu coração
Prometo
Eu te direi que eu sou sempre tocado pelo amor que você deu.

Por Favor, Comentem!!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