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xta-feira, 3 de janeiro de 2014

[Letra & Tradução] Hoemo (Princess' Man OST)

Hoemo - Yoon Hwa Jae In

Letra:
tteollineun geu nunmureun hansaram ttaemune
doraseo useojudeon geudaeyeonnayo
mangseorineun nae mameul gadeuk anajudeon
gieokjocha jiumyeon eotteokhanayo

neujeonnayo geureongayo
baraejin naneun eomnayo
chueogeul jiunayo
maechin nunmullo da ssitnayo

gaseume bakhin inae sarangi
haengbokharago malhandaesin
na hana saranghan geudaega jugeogajyo

sangcheocheoreom namgyeojin i miryeon ttaemune

sumswilsudo eomneun nan eotteokhanayo

neujeonnayo geureongayo
baraejin naneun eomnayo
chueogeul jiunayo
maechin nunmullo da ssitnayo

gaseume bakhin inae sarangi
haengbokharago malhandaesin
na hana saranghan geudaega jugeogajyo

jinan sigani aryeowa
silkeot ureobwado geudaeen dachianchyo
nae sarangi nae maeumi
geudael aetage bureuneunde

saranghaeyo saranghaeyo
geudaeneun deutgo innayo
neomu saranghan nae mameun
eotteokhae haeya hajyo nan moreujyo

gaseume bakhin inae sarangi
haengbokharago malhandaesin
geudaeman saranghan nae mami jugeogajyo
gaseume bakhin mot hanaro saragajyo

*************

Tradução:
Estas lágrimas agitadas eram apenas por uma pessoa.
Era você, que se virou e sorriu?
Como você pode apagar as memórias
de você segurando meu coração hesitante?

É muito tarde? É isso? 
Eu não estou lá?
Você está apagando as memórias, 
lavando-as embora com lágrimas?

Este amor que foi pregado ao meu coração
Em vez de me dizer para ser feliz,
Você, que só me amava, está morrendo

Devido a este apego persistente que permanece como uma cicatriz

Eu não posso nem respirar, o que eu faço?

É muito tarde? É isso? 
Eu não estou lá?
Você está apagando as memórias, 
lavando-as embora com lágrimas?

Este amor que foi pregado ao meu coração
Em vez de me dizer para ser feliz,
Você, que só me amava, está morrendo

O passado está ardendo, não importa o quanto eu choro, eu não posso te tocar
Entretanto meu amor, meu coração 
está ardorosamente te chamando

Eu te amo, eu te amo,
você está ouvindo?
O que eu faço sobre o meu coração que ama tanto? Eu não sei

Este amor que foi pregado ao meu coração
Em vez de me dizer para ser feliz,
Meu coração que só amou você está morrendo
Eu vivo apenas com um prego em meu coração

Por Favor, Comentem!!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