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xta-feira, 16 de agosto de 2013

[Letra+Tradução] Because It’s You (Faith OST)

One Piece – Because It’s You [Faith OST]

Letra:
cheoeumen nae mam moreun cheok geureoke
nuni meon deut oemyeonhaesseotjyo
aesseo gamchwodo seotun nae sarangeun
sumjil motajyo

du nuni geudaereul jiwodo
nae balgeoreumeun tto geudael chatjyo
mot bakhin nae mam geudaerado
nan gwaenchanhayo sarangeun apeunikka-

nae gojang nan simjangeun
heorakdo eobsi geudael gajin beori matna bwayo
geudaeraseo apado
geudaenikka nan tto sarayo

na honja haneun seulpeun sarang
ibyeoreun eopda nal wirohajyo
jidokhan oesarang irado
gyeondyeobolgeyo geudaen tto eobseunikka-

nae gojang nan simjangeun
heorakdo eobsi geudael gajin beori matna bwayo
geudaeraseo apado
geudaenikka nan tto sarayo

seoseongineun seulpeun nunmul
jiwonae jul han saram
geudaeneun alkkayo uyeoneun eopdeon
nae sarangeul-

hangeoreum deo gakkai
nae maeumkkaji nae nunmulkkaji wajul sun eomnayo
geudae saneun harue

naega itgireul gidohaeyo

***********************

Tradução:
No início, eu ignorei meus sentimentos
Eu fingia ser cego e se afastou
Mas mesmo se eu tentasse esconder, meu amor desajeitado
Não podia ser escondido

Meus dois olhos tentar apagar você, mas
Meus passos ir para encontrá-lo novamente
Mesmo que meu coração prego conduzido é você
Está tudo bem, porque o amor é doloroso

Meu coração partido está sendo punido
Para tê-lo sem permissão
Embora dói porque é você
Porque é você, eu vivo

Estar neste triste amor por mim
Não tem separação para que eu me confortar como esta
Apesar de ser um amor estranho grave,
Vou tentar aguentar, porque não haverá outro você de novo

Meu coração partido está sendo punido
Para tê-lo sem permissão
Embora dói porque é você
Porque é você, eu vivo

Meus pairando lágrimas tristes
Vai apagar apenas uma pessoa
Você sabe que meu amor não foi uma coincidência?

Você não pode ter apenas um passo mais perto
Para o meu coração, para as minhas lágrimas?
Nos dias que você vive
Eu rezo para que você está lá

************

Traduzido por mim!!


Por Favor, comentem!!!!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